본문 바로가기
리뷰일기

에르메스 에르백 31 올블랙 은장 코팅 구매 후기/ Hermes herbag 31/ (feat. 시크먼트)

by 순김이 2023. 10. 12.
반응형

오늘은 결혼 선물로
남편과 시어머니에게 선물 받은 에르백 31의 구매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한다.🥰


에르백 31 블랙 은장 코팅

그냥 에르백이 아닌
무려 구하기 어렵다는 블랙 은장 코팅 제품이다
ㅠㅠ😭
구해주신 우리 신랑님과 시어머니께 무한 감사를 드린다..🥹💕

시크먼트 구매 후기

구매한 플랫폼은 시크먼트 이고
크림과 마찬가지로 명품 전문 거래 사이트이다.

현재 500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구매수수료가 면제 된다.
구매수수료는 대략 14~15만원 정도 부과된다.
그러므로 면제 금액이 꽤나 큰 것으로 볼 수 있다.

모든 판매자가 인증셀러로,
전화번호, 주소, 사기이력, 계좌, 카드가 전부 인증된 사용자만 판매할 수 있다.
또, 사기피해시 일반구매 시 구매가의 200%, 검수구매 시 구매가의 300%를 보상해준다.
그리고 검수센터에는 10년 이상 경력의 숙련된 명품 전문 검수가들이 4단계의 검수절차를 거쳐 진행해준다.

뭔가 이러한 요소들이 탄탄해서 신뢰가 갔던 것과 마침 구매하려던 당일, 500만원이 넘으면 수수료 면제가 되는 이벤트가 적용되는 것을 보고 구매를 진행하기로 했다.


시크먼트 검수 탈락(feat. 첫번째 구매)

첫번째 구매했던 제품은 ss급으로 표기되어있었다.
ss급은 한번도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보관되어 있는 최상급 컨디션의 제품 등급이다.
선물용이었기에 신랑은 ss급을 주문했고
거래하기 전에 판매자와 채팅할 수 있어서 충분히 대화도 나누고 거래하였다.
하지만 검수센터에서 컨디션이 미흡한 점이 있다고 연락을 받게 되었고 그 내용은 아래의 그림을 보면 된다.

반응형

그리고 내용에 관련된 사진은 시크먼트 검수자가 직접 연락하여 전송해준다.
생각보다 미세하고 일반인들은 눈치 채기 어려운 부분이었는데 그런 점을 확인해주신걸 보고 전문가가 맞구나 싶었다.
그리고 이 플랫폼에 더 믿음이 갔다ㅎㅎ
이런경우 구매할지 안할지 여부는 구매자가 선택하면 되는데 우리는 뭔가 찐으로 새상품은 아닌거 같아 구매 취소를 했다.
물론 이런경우 취소 수수료도 없다.


시크먼트 검수 통과(feat. 두번째 구매)

매물도 많이 없는 편이라 첫번째 구매가 실패하고 낙담하고 있을 찰나에..
정말정말 타이밍이 좋게도 일주일 전 쯤 구매한 듯한 새상품이 심지어 더 싼 가격에 매물로 올라왔다.
하지만 첫번째 샀던 금액이 딱 500만원선이라
구매수수료라 면제 됐지만 이건 그 이하라 구매수수료를 내야했다ㅠㅠ
그래도 시크먼트에서는 첫구매시 구매수수료를 포인트로 환급해주는 이벤트가 지금 진행중이라 어느정도 돌려받은셈이다.


두번째 제품은 정말 건드리지 않은 새상품이라 그런지 검수도 매우 빠르게 통과하고 우리의 품으로 왔다..☺❤

 

에르백 31 블랙 은장 코팅 언박싱

배송 온 박스는 무지 흰 박스였고 겉에 운송장에는 영어로 코드가 적혀있었기 때문에
안에 어떤 제품이 들어있는지는 알 수 없었다
(안심🥰)

뽁뽁이로 한번 감싸져있고

종이로 한번더 덮어씌워져있다

그 안에는 쇼핑백과 시크먼트 보증카드가 들어있다

영롱한 오렌지빛 박스
명품 박스 중에서도 예쁜 디자인이다

안엔 더스트백과 인보이스, 유의사항이 적힌 카드가 있다

명품 답게 가방이 무너지지 않게 베개도 들어있다ㅋㅋ

올블랙 은장 코팅 에르백31✨
무광도 고민했는데 실물 보니까 유광으로 고르길 잘했다 싶었다
자칫 처음엔 서류가방 같아보였지만 뒷면을 보면 반전 매력이 있다

후기를 보니 열고닫기는 상당히 번거롭다는 말이 많았는데 실제로 저 부분에 줄을 빼고 끼우는건 많이 귀찮았다..!

지퍼 끝엔 에르메스의 H가 박혀있다

이 부분에 에르메스의 상징, 자물쇠를 걸어주면 된다

안에도 에어백이 있고
가방과 연결된 파우치도 있다

그리고 열쇠와 테슬이 담긴 미니 더스트백

가방속 파우치를 꺼내면 요렇다

가방을 열었을 때 모습

그리고 자물쇠와 테슬
테슬 안쪽에 열쇠가 묶여져있다

자물쇠를 걸면 이런 모양이 된다
자물쇠 하나만 걸었을 뿐인데 엄청 고급스러워 보인다
배색으로 된 저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이다
네모반듯한 모양이 뭔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게 괜히 국민명품템이 아니구나 싶었다

자물쇠 디테일샷 🔐


확실히 실물을 보고 나니 더욱 사길 잘했다 생각 들었고 얼른 실착해보고 싶었다ㅎㅎ
시크먼트도 검수 요건이 꼼꼼하고 정확해서 믿음이 가서 종종 이용해도 좋을 것 같다 생각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