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계정정지/ 광고 게재 중지/ 해결방법

by 순김이 2023. 11. 12.
반응형

애드고시 통과한지 한 달도 안되어 광고 게재 중지라는 통지를 받았다🥲

애드센스 계정정지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들어가니 위에 빨갛게 알림창이 뜬다

애드센스 광고 게재 중지

자그마한 수익이었지만 이것도 막혀버리니 가슴이 아리다ㅠㅋㅋ

애드센스 계정 정지 이유

계정이 정지된 이유는 이러했는데

"무효클릭: 직접클릭"
아마도 나와 비슷한 이유로 정지 당한사람이 많을 듯 했다^^..ㅋㅋ
애드포스트와 비교해 수익이 얼마나 나는지 궁금해서 몇번 클릭해보았는데 정지까지 먹을줄이야...!

애드포스트 같은 경우에도 몇번 직접 클릭한 적은 있었는데 별다른 제재는 하지 않았었다
(승인부터 수익까지 아주 빡빡하구나...✨)

애드센스 정지 푸는 방법

다행히도 정지가 푸는 방법은 30일만 기다리면 자동으로 정지가 풀린다
대신 정지기간에 같은 문제가 또 발생하거나 추후에 또 발생한다면 계정이 영구 정지 먹을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30일뒤에 보자 애드센스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