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기

모바일 청첩장 바른손몰 제작 후기/ 모바일 청첩장 멘트/ 카톡 전달 인사말

by 순김이 2023. 12. 15.
반응형

이제 진짜 거의 결혼준비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구나 느낀 모바일 청첩장 제작!👰🏻‍♀️🤵🏻‍♂️🤍

 

간단하다면 매우 간단하지만

조금의 아쉬움도 있었던

제작후기를 가지고 왔다

 

나는 계약한 웨딩홀에서

바른손카드가 제휴업체이길래

자연스럽게 여기를 이용하게 되었다

 

청첩장 카드를 제작하면

모바일 청첩장과 식전영상이 무료로 제공된다.ᐟ

 

그렇기에 청첩장 제작후기는 아직 안적었지만

모바일 청첩장 제작 후기를 먼저 가져와버렸다ㅎ

ㅋㅋㅋㅋ

 

청첩장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모바일 청첩장 무료 쿠폰을 준다

그 쿠폰을 가지고 모바일 청첩장 제작하러

레고-!

 

대신 제품 전체에 다 쓸 수 있는건 아니고

"쿠폰불가"라 적힌거는 별도 구매를 통해서

사용가능하다.ᐟ

 

우리가 선택한건 바로

이 디자인!

야외스냅 찍을 때

노을배경으로 바닷가에서 찍은게 있는데

그거랑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골랐다ღ'ᴗ'ღ

만들어지게 되면 예식일로부터

90일간 해당 페이지가 유지가 된다

 

인사말 샘플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우리는 그 중 하나를 선택해서 넣었다

막상 적으려니 무슨 말을 어떻게

잘 풀어써야할지 난감했는데

샘플이 있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약도랑 연락처, 계좌번호를 남기는

항목이 있고

사진은 url 썸네일과 메인 사진은

따로 넣는다

그리고 사진첩에 들어가는 사진들은

아래 사진처럼 바둑판 형식으로 들어간다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면

배경음악을 깔 수 없었고,

애니메이션과 같은 효과가 없다는 점이었다

ㅠㅠ

 

이런부분은 욕심이 없는줄 알았는데

다른 사람 것을 보니 조금 아쉽기도 했다

 

나 같은 사람들이 아주 많은 것 같았다

막상 모바일 청첩장을 만들고나니

그냥 보내주면 안될거같은데

무슨 말을 적어야하지 난감했다^^

 

그리고 네이버에 서칭하니

아주 많이 뜨는 연관 검색어들ㅋㅋㅋ

 

하지만 생각보다 이거다 싶은 자료는 없어서

이참에 내가 만들어 다른 분들도 사용할 수 있게 해드리자 싶어서

적는 포스팅!

 

하지만 초대영상이 있다면

그거는 사진 아래에 넣을 수 있다.ᐟ

우리는 바른손카드에서 청첩장을 만들 때

필메이커 무료 초대영상 쿠폰을 받아서 그거 사용해서 같이 넣었다

 

1. 오랜만에 하는 연락이라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소식 전해요​

2. 오랜만에 하는 연락이 결혼 소식을 전하는 거라 부담스러운 마음 이해해요

3. 부담 갖지 말고 시간 가능하면 와서 밥 먹고 가~ or 식사하고 가세요/시간 가능하면 와서 축하해 줘​

4. 직접 만나서 청첩장 주고 싶었는데 아쉽게 그러지 못해서 모바일 청첩장이라도 보내요​

5. 직접 만나서 청첩장 주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청첩장 돌리는 게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모바일 청첩장이라도 보내요

6. 청첩장 받기만 할 때는 몰랐는데 막상 내가 돌리려고 하니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7. 나중에 식 끝나고 신혼여행 다녀와서 밥 한 번 먹어요

 

이런 멘트를 그 사람과 연관지어서 조금 바꾸어 적은 것

 

+

 

00년 00월 00일, 저희 두 사람이 오랜 기다림 끝에 평생을 함께하며 같이 걸어가게 되었습니다.

 

부디 저희의 결혼 소식이 여러분들의 마음에 불편함이 아닌 기쁜 소식이 되길 바라며 귀한 발걸음, 귀한 시간 내어주시어 저희의 앞날을 축하해 주신다면 그 마음 평생 잊지 않고 축복과 감사에 보답하며 바르게 살아가겠습니다.

 

저희 둘의 결혼을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일시: 0000년 00월 00일 0요일 오전 00시 00분

💌장소: OO웨딩홀 O층 OO홀

 

이 멘트를 모바일 청첩장 링크랑 같이 넣어서

카톡 메세지 2개정도 보냈던 것 같다!

결혼 준비는 청첩장 전달 하나하나도 정말 뭐하나

쉬운게 없다 느꼈다ㅠㅠ

 

그래도 마음써서 준비하고 나면

돌아봤을 때 아쉬운 마음은 남지는 않을 것 같아서

힘들더라도 계속 신경쓰며 준비하게 되는 것 같았다

 

전국에 결혼준비중인 예비 신혼부부들

파이팅 ! :3♥

반응형